경영이념


“남들이 가지 않은, 남들이 보지 못하는 길을 찾아, 그 길을 현실로 만들어 왔습니다.”

Sustainable Relationship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지속적인 희망을 만들어가는 기업, 동훈이 함께 합니다.

브랜드 비전
동훈은 “공간문화창조기업” 입니다.
공간 가치를 제고하는 견실한 기업입니다.
공간 개발과 운영을 통해 공간의 가치를 확장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역량을 지닌 회사입니다.

브랜드 미션
공간 “가치의 극대화, 지속화, 실용화”를 통해 공간의 문화를 창조합니다.
· 자연환경과 사회환경을 고려한 공간 개발
· 고객의 니즈에 맞는 콘텐츠의 지속적 제공
· 사용자 중심의 실용적 서비스와 운영체계 구축
기획 · 개발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고객중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철학
동훈은 “상생을 창조하는 기업” 입니다.
고객과 이해 관계자 모두의 만족과 공감을 위해 운영 관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 가치가 창출되도록 자원을 배분하고 운영하여 Win-Win을 추구
하는 동훈의 정신입니다.


동훈의 이니셜인 'd' 와 'h'를 하나로 연결하여 전통과 미래의 조화를 표현합니다.
아래에서 위로 솟는 그라데이션은 미래로의 상승을 의미하고 미래를 선도하며 한단계 더 높은 곳으로 오르려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청색은 일반적으로 정신을 의미하며, 신뢰를 상징합니다.
동훈의 상징 색상으로서 Monaco Blue는 변함없는 지속적 신뢰를 만들어 내는 자기 의지를 표현하며(Sustainable), Royal Blue는 그것을 실천하기 위한 사려 깊고 정직한 성실한 태도를 표현합니다.
(Solid) 두 색상을 함께 사용하는 Dawn은 밝아오는 아침 하늘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도전의식과 창의성으로 새로운 아침을 만들어 가는 동훈의 마음입니다.






MENU